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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youtu.be/s6kpYCdWEtI

 

어제 했다가 반영 안된 재장전시 탄창 분리.

플레이어 움직임 수정

바라보는 각도에 따른 캐릭터 움직임 조정

idle 상태에서 카메라 각도 전환시 애니메이션 출력

idle 상태가 아닐 시 카메라 각도 전환 수정

애니메이션 블랜드 위주로 진행

 

캐릭터 움직임을 잡다보면 (특히 회전) 플레이어의 방향이 -180에서 180으로 순간 전환을 하는 경우가 있다. 이러면 애니메이션이 원하는 대로 출력되지 않을 것이다.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Yaw의 값을 받는 float가 아닌 FRotator 를 이용하여 변수를 저장하고 다음의 함수를 이용하여 각도를 계산한다.

UKismetMathLibrary::NormalizedDeltaRotator( FRotator  1, FRotator  2)

NormalizedDeltaRotator 함수는 FRotator 를 반환하므로 반환된 FRotator 변수에서 Yaw를 갖다가 쓰면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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