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FOnlineSessionSettings SessionSettings;
if (IOnlineSubsystem::Get()->GetSubsystemName() == "NULL")
{
SessionSettings.bIsLANMatch = true;
}
else
{
SessionSettings.bIsLANMatch = false;
}
스팀 연결시 랜매치 유무를 다르게 하는것.
스팀 연결시에는 랜매치가 false 가 되어야 하므로.
지금.. 스팀연결 해제하고 테스트중인데 잘 안되네..
추가!
스팀을 연결한 상태에서는 -no steam으로 cmd나 powershell 에서 연결을 해야한다! 이거 진짜 꼭 필수임!
이렇게 뒤에 noSteam 을 달아주어야 스팀 없이 동작한다.
나는 귀찮아서 Launch Game 으로 한번 실행시킨 다음에 (ㅋㅋ) 언리얼 에디터에서 실행을 시켰음. 이러면 서브시스템이 NULL 이 떠서 아~ 스팀 연결안되었구나~ 라고 생각했는데 이상하게도 LAN 단위의 서버는 찾을 수 있는데 접속은 안되는 상황이 계속해서 벌어졌음..
아래처럼 지정한 서버네임도 뜨고 호스트도 잘 뜨는데 접속만 불가능한 상황... 그래서 디버거로 주소도 띄워서 비교해보고 갖은 난리를 피움.. 근데 결국은 서브시스템은 NULL 이라고 뜨지만 스팀서버가 열려있어서 생긴 문제... ㅠㅠ
해결!
'Unreal > UE Server (完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RPC - 1 (0) | 2023.06.30 |
---|---|
[UE5] Server UI 완성 (0) | 2023.06.30 |
[UE5] Server Join Session (0) | 2023.06.29 |
[UE5] Server Main UI (0) | 2023.06.28 |
[UE5] Unreal Server Start (0) | 2023.06.26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C++
- IMGUI
- level3
- 스택/큐
- 탐욕법
- DFS
- 완전탐색
- 개인공부
- Ue
- LV2
- 디자인 패턴
- 프로그래머스
- 힙
- 해시
- greedy
- sort
- 데디케이티드
- 채팅서버
- 너비우선탐색
- LV3
- 고득점 Kit
- 고득점kit
- 정렬
- 누적합
- Heap
- BFS
- UE5
- 재귀
- Unreal 5.1
- FP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