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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디터 상에서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수정.
편집->플러그인 에 들어가 우상단의 +추가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플러그인을 만들 수 있다.
플러그인 이름은 바꿀 수 없으니 신중하게 정한뒤 제작하면 VS상에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이 생기게 된다.
uplugin 파일안에 들어가면 코드가 있는데
"Modules": [
{
"Name": "SuperManager",
"Type": "Runtime",
"LoadingPhase": "Default"
}
]
Runtime -> Editor
Default -> PreDefault
로 바꾸어주면
"Modules": [
{
"Name": "SuperManager",
"Type": "Editor",
"LoadingPhase": "PreDefault"
}
]
}
모듈의 실행시점과 로딩시점을 바꿀 수 있다.
그러면 이 플러그인은 게임 모듈보다 먼저 로딩되는 에디터 타입의 플러그인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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