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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

[UE 5.1]플러그인 추가

굥굔 2023. 8. 17. 15:24

에디터 상에서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수정.

편집->플러그인 에 들어가 우상단의 +추가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플러그인을 만들 수 있다.

플러그인 이름은 바꿀 수 없으니 신중하게 정한뒤 제작하면 VS상에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이 생기게 된다.

 

 

uplugin 파일안에 들어가면 코드가 있는데 

 

	"Modules": [
		{
			"Name": "SuperManager",
			"Type": "Runtime",
			"LoadingPhase": "Default"
		}
	]

Runtime -> Editor

Default -> PreDefault 

로 바꾸어주면

	"Modules": [
		{
			"Name": "SuperManager",
			"Type": "Editor",
			"LoadingPhase": "PreDefault"
		}
	]
}

모듈의 실행시점과 로딩시점을 바꿀 수 있다.

그러면 이 플러그인은 게임 모듈보다 먼저 로딩되는 에디터 타입의 플러그인이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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